고객센터

 
용인시청역 어반시티,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까지 구성
파우더장 통합 드레스룸이 함께 설계

 

뉴스1.png

용인시청역 어반시티 모습/사진제공= 용인시청역 어반시티

 

 

오는 6월 8일,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시청역 어반시티가 그랜드 오픈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용인시 처인구는 최근 반도체 국가 첨단 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선정되어 삼성전자를 비롯해 SK하이닉스, CJ물류센터, 용인 덕성 테크노밸리, 용인국제유통물류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반도체 메카 클러스터로 발전 지속 중에 있어 이번 그랜드 오픈 건인 용인시청역 어반시티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까지 구성됐으며, 총 6개동으로, 세대는 59㎡, 84㎡ 타입이 각각 808세대, 749세대로, 총 1,557세대이다. 4Bay 판상형 구조로 일조와 채광, 통풍 모두 적합하게 구성했다. 공통적으로 욕실 2개, 파우더장 통합 드레스룸이 함께 설계되어 입주민들의 편의 또한 고려해 설계됐다.

또한, 단지 내 캠핑장이 갖춰져 있어 가족들이나 친구들과의 여가 생활은 물론, 스터디룸과 북카페홀,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반려동물 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 및 호텔식 조식 및 석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단지 내에서도 입주민들이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생활편의시설인 이마트, 롯데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역시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미르스타디움, 한국민속촌 등 문화 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육적인 인프라도 함께 갖추고 있다. 도보로 갈 수 있는 반경 2.5km 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각각 3개, 2개, 1개씩 위치해 있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고 있는 민간임대아파트로, 보증금과 가입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건은 앞서 실시했던 1차 공급보다 더욱 저렴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 로고/사진제공=용인시청역 어반시티
한편 ‘민간임대주택’은 임대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주택(전용 120㎡ 이하 오피스텔과 기숙사 등의 준주택을 포함)으로서 임대사업자가 임대사업을 하기 위해 등록한 주택을 말하며, 민간건설임대주택과 민간매입임대주택으로 구분된다. 공급 방식에 따라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과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으로 나누어진다.

24년 6월 이후에는 GTX-A가 인근 용인역을 지날 예정이며, GTX-F, 경강선, 기흥역~광교중앙역, 동백역~신봉역을 지날 계획이다. 쾌속적인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앞으로 남부 교통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이고 있어 출퇴근으로 인해 편리한 교통을 추구하는 입주민들의 수요를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에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용인 처인구에 반도체 클러스터 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이번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인다”라며 “각종 정부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이자만 내고 살면서도 향후 확정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처 : 더페어